서경스타 TV·방송

‘사임당’ 안신우, 이영애 매니저와 결혼을? 드라마가 맺어준 인연 ‘이영애 적극 지지’

‘사임당’ 안신우, 이영애 매니저와 결혼을? 드라마가 맺어준 인연 ‘이영애 적극 지지’‘사임당’ 안신우, 이영애 매니저와 결혼을? 드라마가 맺어준 인연 ‘이영애 적극 지지’




‘사임당’에 출연 중인 배우 안신우가 오는 이영애 매니저와 4월 결혼식을 진행한다.


오는 4월 이영애의 매니저와 안신우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평소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은 ‘사임당, 빛의 일기’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 열애 끝에 결혼까지 이르게 됐다고 전했다.

배우 이영애가 두 사람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결혼까지 이를 수 있도록 응원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또한, 부친이 돌아가신 매니저를 위해 이영애 부부가 직접 식사 자리까지 마련해 두 사람을 응원하고 사소한 고충까지 들어주며 힘을 줬다.

관련기사



한편, 배우 안신우는 지난 96년 KBS ‘슈퍼탤런트’선발대회 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으며 SBS ‘야인시대’, KBS‘왕과비’, ‘대왕세종’, ‘근초고왕’ 등의 작품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를 보여줬다. 또한, ‘노이즈 오프’, ‘딱 일주일만 만나줘’ 등의 연극은 물론 ‘달마야 놀자’, ‘사랑은 비를 타고’, ‘뮤직 인 마이 하트’ 등의 뮤지컬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했다.

안신우는 ‘사임당’에서 사임당(이영애)의 아들 현룡(정준원)의 재능을 높이 사 중부학당 자모회의 거센 치맛바람에도 입교시키려는 올바른 교육 철학을 가진 교수관 백인걸 역을 연기 중이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