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 활동했던 윤두준(리더, 보컬), 양요섭(메인보컬), 이기광(보컬), 용준형(랩), 손동운(보컬)의 새로운 그룹명이 ‘하이라이트’로 정해졌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소속된 어라운드 어스는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어라운드 어스는 비스트(BEAST)로 알려진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하이라이트 (Highlight)란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어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이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5인 체제로 내었던 첫 번째 앨범 명이었기도 합니다. 당시 다섯 명으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하고 조금 더 힘내었던 아티스트의 그때 그 새로운 마음으로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있습니다”고 팀명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 다섯 명의 행보에 하이라이트만 계속될 수 있도록,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랑과 아낌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리더 윤두준은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스트’ 참으로 오랜만에 여기다가 비스트라는 단어를 써봅니다. 많은 추억을 선물해주었던 이름, 계속 함께 하고 싶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아쉽게 여기서 이별합니다”라며 “그리고 이제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익숙해지려면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리겠죠? 하지만 멤버들 그리고 우리 팬들과 쌓아온 시간과 추억들은 고스란히 가지고 가니까 다같이 웃으면서 맞아주시길.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파이팅”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사진 = 어라운드 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