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차이나는 클라스' 딘딘 "내 질문, 생각보다 떨어지지 않더라"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딘딘이 ‘뇌섹남’으로 변해가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3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는 시사교양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예리 국장, 정선일 PD, 홍진경, 오상진, 덕원, 딘딘, 지숙, 샘오취리, 강지영, 이용주가 참석했다.

딘딘이 3일 열린 JTBC 신규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딘딘이 3일 열린 JTBC 신규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딘딘은 ‘뇌순남녀’가 쏟아낼 질문의 질에 대한 걱정을 묻자 “질문의 양을 일단 저희가 많이 던지면 제작진께서 좋은 질문으로 추려주실 것”이라고 대답했다.

관련기사



더불어 “강연자 분들과 지식 격차가 많이 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예습하고 촬영장에 오니 질문의 질이 생각보다 떨어지지 않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질문과 답변을 통해 무한한 지식을 나누는 JTBC 신개념 강연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있습니다’는 정치·사회·문화·역사에 대한 단순한 교양을 넘어 ‘살아있는’ 교실을 지향한다. 매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등장, 다양한 주제에 접근한다. 5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