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개봉 예정인 영화 ‘어느날’은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김남길 분)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천우희 분)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어느날’은 4월 개봉에 앞서 3월 7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김남길, 천우희가 함께 하는 “봄날의 원데이 토크”를 가지며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V LIVE로 진행되는 “봄날의 원데이 토크”에서는 영화 ‘어느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환상의 연기 호흡을 선보인 김남길과 천우희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하는 케미 지수 테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라이브 중 하트가 1만씩 돌파할 때마다 두 배우가 직접 미션을 수행하는 등 관객들을 위한 실시간 이벤트까지 진행돼 풍성한 이야기와 이벤트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여기에 “’내 생애 특별한 어느날’을 꼽자면?”이라는 질문을 통해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영화의 타이틀인 ‘어느날’을 떠올리게 하는 한편, 진심 어린 토크와 함께 따뜻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올 봄 감성 폭발하는 케미 커플로 주목 받고 있는 김남길과 천우희의 케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봄날의 원데이 토크”는 영화 ‘어느날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기에,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어느날‘은 오는 4월에 개봉한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