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빛나라 은수’ 박하나, 제주도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봄날 찾아올 예정”

‘빛나라 은수’ 박하나, 제주도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봄날 찾아올 예정”‘빛나라 은수’ 박하나, 제주도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봄날 찾아올 예정”




배우 박하나가 ‘빛나라 은수’ 제주도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에 출연 중인 박하나가 제주도에서 진행된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선보였다.

제주도 성산과 서귀포 등지에서 촬영된 ‘빛나라 은수’ 촬영장 사진에서 박하나는 질투에 사로잡힌 악녀 김빛나의 모습과는 달리 밝은 표정으로 따뜻한 햇살을 마음껏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꽃샘추위가 한창인 2월 말 촬영이 진행되었지만 제주도는 봄이 성큼 다가온 따뜻한 날씨가 이어져, 박하나는 봄날의 기운을 미리 느끼며 기분 좋게 ‘열일’하고 서울로 돌아왔다고 전했다.


박하나를 비롯해 이영은, 최정원, 김동준이 함께한 ‘빛나라 은수’의 제주도 촬영에서는 오은수(이영은)-윤수호(김동준) 부부의 신혼여행에 김빛나-윤수현 부부가 우연하게 합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다.

관련기사



박하나의 소속사 한양E&M은 “제주도 촬영을 기점으로 김빛나의 허당기와 귀여운 매력이 점점 도드라지고, 동서지간이 된 빛나와 은수의 관계에도 봄날이 찾아올 예정”이라며 “앞으로 주인공들의 ‘가족 에피소드’에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청률 30% 돌파를 목전에 두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빛나라 은수’는 평일 오후 8시 25분에 시청할 수 있다.

[출처=한양E&M]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