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박보검 슈트화보, 무보정에도 기럭지 작렬! “팀과 같은 헬스장 정말 착해” 훈훈

박보검 슈트화보, 무보정에도 기럭지 작렬! “팀과 같은 헬스장 정말 착해” 훈훈박보검 슈트화보, 무보정에도 기럭지 작렬! “팀과 같은 헬스장 정말 착해” 훈훈




박보검의 실물과 가까운 슈트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박보검은 익살스러운 미소와 함께 훈훈한 슈트 핏을 자랑했다.

지난 9일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다채로운 슈트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였다.


또한, 특별한 보정 없는 일상적인 사진임에도 서 있는 것만으로 마네킹 같은 기럭지를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9일 방송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특선 라이브’ 코너에는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와 가수 팀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팀은 “헬스장을 안 다니면 요새 대세 연예인이나 최신 가요에 대해 잘 모른다”면서 “헬스장에 박보검 씨나 송중기 씨 등 인기 연예인들이 많이 다닌다”고 밝혔다.

팀은 “처음에 박보검 씨가 인사를 하는데도 잘 못 알아봤다. 매니저가 ‘형 박보검 씨 요새 최고 인기 있는 배우다’고 설명해서 알게 됐다. 너무 착하고 인사성도 밝다”면서 박보검과의 일화를 전했다.

[사진=LF TNGT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