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뉴트리코어, 천연 비타민 풍부한 아로니아 분말 파우더 출시



건강을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으로 신체 나이를 줄이고, 항산화 식품을 섭취해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항산화 식품이란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해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음식으로 아로니아, 토마토, 딸기 등이 대표적이다. 그중에서도 아로니아는 중국에서 늙지 않는 열매라는 뜻의 ‘불로매’로 불렸을 만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로니아에는 뛰어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외에도 천연엽산을 포함한 천연비타민B군, 비타민C, K, 망간 등 다양한 천연비타민이 들어있어 동안뿐만 아니라 건강을 지키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뉴트리코어에서는 100% 유기농 아로니아 전체를 껍질까지 통으로 갈아낸 전체식 아로니아 분말 ‘뉴트리코어 아로니아 파우더’를 출시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아로니아를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로니아 파우더를 만들게 됐다”며 “요거트나 우유, 혹은 밥반찬 등에 솔솔 뿌리기만 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아로니아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뉴트리코어 아로니아 파우더는 ‘진공 동결 건조 시스템’을 통해 아로니아가 가지고 있는 비타민C와 엽산 등의 천연원료 비타민을 최대한 손실 없이 담아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진공 동결 건조 시스템이란 영하 40도에서 원물을 급속으로 동결시키는 것으로, 이 방식을 사용하면 열에 약한 엽록소나 효소 등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또 식물의 뿌리와 껍질, 열매 등을 모두 먹어 보다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는 ‘전체식(macrobiotic)’ 개념을 도입해 아로니아를 통째로 갈아냈다는 것 역시 제품의 특장점이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감미료와 색소 등 생산성 증대를 위한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첨가물에 예민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천연 비타민의 보고 아로니아를 통해 동안으로 거듭나는 데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