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휴테크 안마의자, 남다른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로 브랜드 가치 높여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뛰어난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안마의자 및 안마기, 마사지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최근 진행된 2017년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에서 국내 최초 음파진동 마사지 모듈을 장착한 안마의자와 100% 휴테크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SQ9 안마의자를 선보여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크게 인정 받았다.


가장 높은 주목을 받은 제품은 카이S로 기존 플래그십 모델이었던 카이 안마의자를 베이스로 펄감이 가미된 임페리얼 블루 외장 색상과 새로운 코퍼(copper) 라인, 안마의자에서는 그간 보기 힘들었던 퍼플 이너시트와 다이아몬드 더블 퀼팅 패턴을 녹여낸 디자인에 음파진동 마사지 모듈을 장착해 여타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상품성을 갖췄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SQ9 안마의자는 프레임 설계부터 외장 디자인까지 아우르는 100% 신제품으로, 엘레강트 실루엣(elegant silhouette)이라는 새로운 디자인 언어로 탄생된 첫번째 모델이다. 이 제품은 사이드패널 상단의 독특한 라인과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외관, 카이S와 같은 음파진동 마사지 모듈을 장착해 깊고 부드러운 마사지 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소싱에 의존하던 업계 통념에서 벗어나 제품개발 TF팀, 디자인센터와 연구센터를 통해 자체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제품들이 빛을 보기 시작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가 달라지고 있다.”며 “소비자의 사랑은 결국 훌륭한 제품이라는 철칙으로, 앞으로도 창의적인 사고방식과 월등한 상품성으로 트랜드를 리드하는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