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중진공 레저장비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해양레저장비분야는 최대 8억원까지 지원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지역본부는 2017년도 레저장비산업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레저장비산업 개발지원사업은 고부가가치 자전거·해양레저장비 분야의 기술개발과 사업화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확보 및 관련 산업 육성을 목적으로 산자부가 지원하고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전담기관으로 수행하고 있다.


금년도부터는 기술사업화 촉진을 통한 기업의 매출성과 확대를 위해 기술개발 지원 위주에서 기술사업화 분야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기술개발에 소요되는 비용을 정부보조금 형태로 지원하는 ‘기술개발’ 사업은 자전거 분야 2년간 최대 3억원, 해양레저장비 분야는 3년간 최대 8억원까지 지원한다.

R&D 성공 후 사업화 되지 않은 기술에 대해 진단을 통한 사업화 기획, 사업화 지원 및 비즈니스모델을 개발하는 ‘기술사업화’ 사업은 자전거·해양레저장비 분야에 모두 연간 최대 4,90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www.sbc.or.kr)로 4월 18일까지 접수해야하며, 기술사업화는 4월 7일까지 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창업기술처(☎ 055-751-9855/9858)로 하면 된다./구미=이현종기자 ldhjj13@sedaily.com

이현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