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서인국, 골연골병변으로 군입대 4일 만에 귀가 명령
지난 28일 현역 군 복무를 위해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던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입대 4일 만에 군으로부터 귀가 조치를 받았다.
서인국의 소속사인 젤리피쉬 측은 지난달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인국이 금일(31일) 저녁 군으로부터 귀가 명령을 받았다”며 “귀가 사유는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이다. 훈련에 앞서 확인된 것으로 자세한 신체 상태는 추후 검사를 통해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서인국은 향후 지방병무청에서 재신체검사를 받을 예정이며,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군복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앞서 서인국은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을 피력하며 입대도 조용히 진행했기에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맑음: 윤현민♥백진희 열애 인정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 2015년 ‘내 딸 금사월’에서 선후배로 연을 맺어 작년 4월경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음을 인정했다.
지난해 초 종영한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로 인연을 맺은 윤현민과 백진희는 지난해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그때마다 양 측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일축했다. 하지만 27일 오후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며 양측 열애설을 인정했다.
■화창한 봄: 이상우♥김소연, 주상욱♥차예련 MBC 드라마 인연으로 결혼까지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 커플이 각자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해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호흡을 맞춘 뒤 동료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해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이후 28일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의 축하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28일 오후 상견례를 갖고 6월 결혼을 약속했다.
주상욱과 차예련 또한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 5월 결혼식을 발표하며 양측 모두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해 최근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은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고 말해 3월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으나 차예련이 23일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의 주인공 되며 결혼 임박을 예고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2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폭우: 김현중 음주운전 논란...팬미팅은 그대로 진행
전 여자친구와 수년째 법정 공방 중인 김현중이 지난 26일 오전 2시쯤 서울 송파구 방이동 자택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가 정지됐다는 사실이 30일 오후 알려졌다. 이후 소속사를 통해 내놓은 해명마저 거짓이었다는 보도가 나오며 큰 타격을 입었다.
김현중은 왕복 4차선 도로 한복판에서 신호 대기를 하다 잠든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에게 발견 당시 김현중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75%로 면허 정지 수준이다. 현재 김현중은 음주운전을 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불구속 입건된 상태다. 지난 2월 군 복무를 끝내고 전역 이틀 후 팬미팅 소식을 알리며 연예계 복귀 가능성을 내비쳤으나 그는 스스로 찬물을 끼얹었다.
예정대로라면 4월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김현중의 팬미팅이 진행되며 소속사는 ‘팬들과의 약속’을 이유로 팬미팅은 그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흐린 후 맑음: 인피니트 성규, 피로골절로 2주 휴식…5월 컴백 준비 중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갈비뼈 골절 부상을 당했다. 29일 소속사는 “‘싱데렐라’ 촬영 중 갈비뼈에 골절상을 입었으며 병명은 피로골절”이라고 밝히며 “2주 정도 쉬어야 한다는 진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일정조율 할 것”이라고 전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할 인피니트 성규를 기다리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