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FCA, 사상 최대 규모 지프 캠프 2017 참가자 모집

4일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지프 보유 고객 아니어도 참가 가능

행사 기간 2일에서 4일로 늘리고

참가팀도 100팀에서 1,000팀으로 확대



피아트크라이슬러(FCA) 코리아는 국내 최대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 ‘지프 캠프 2017’ 참가 신청을 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13회째 열리는 지프 캠프는 6월 3일~6일 4일간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구 성우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FCA 코리아는 지프 캠프 2017을 위한 별도 인터넷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 (www.jeepcamp2017.co.kr)를 열고 접수를 받는다.

예년과 달리 올해는 2일이던 행사 기간을 4일로 늘렸다. 또 지프를 소유하지 않은 고객도 지프 캠프에 참가할 수 있다. ‘결코 물러서지 않는(Don’t Hold Back)’ 지프의 도전 정신만 있다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조기 신청자에게는 참가비 대폭 할인해 주고 캠프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 우선 신청 기회를 준다. 또 웰컴패키지 선물도 제공한다. 참가팀도 100여팀에서 1,000여팀으로 대폭 확대해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지프 캠프 참가자들은 정통 SUV 브랜드 지프의 전설적인 4x4 성능, 안전하게 각자의 눈높이에 맞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자연 속의 도전과 자유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한편, FCA 코리아는 ‘지프 캠프 2017’ 사전 행사로 지프의 도전 정신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지프 캠프 선발대를 모집한다. 팀당 지프 4대, 3개 팀으로 구성될 선발대는 4~5월 중 지프 캠프 운영진과 함께 ‘지프 캠프 2017’이 열리는 웰리힐리파크 일대의 오프로드 코스 현장 답사와 서바이벌 미션, 오지 캠핑 등을 진행한다. 지프 캠프 2017 마이크로 사이트에 선발대로 가야 하는 이유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의 사장은 “지프 캠프는 자연과 오프로드 드라이빙에 도전하는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공간”이라며 “지프의 4x4 시스템을 상징하는 4월 4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행사와 ‘지프 캠프 2017’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도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