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애타는 로맨스, 모바일 동영상 앱 통해 먼저 만난다...14일 0시 공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를 모바일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가딘미디어/사진=가딘미디어





‘新(신)로코킹’ 성훈(차진욱 역)과 ‘연기돌’ 송지은(이유미 역)의 커플 호흡이 그려질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가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 메이킹 영상을 속속 공개하며 여심을 愛(애)태우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가 오는 14일(금) 0시, 독점 선공개로 밀당 로맨스의 서막을 열 것을 예고했다.

앞서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OCN 편성 확정과 더불어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의 2017년 첫 오리지널 드라마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TV와 모바일에 동시 편성된 드라마로 주목 받았던 터.


특히 ‘옥수수(oksusu)’는 VOD, 클립뿐만 아니라 TV 방송 전 독점 선공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차별화를 두었으며 TV 버전과는 다른 드라마 일러스트들이 삽입된다고. 이처럼 색다른 즐거움으로 중무장해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옥수수(oksusu)’는 14일(금) 0시를 시작으로 매주 금, 토 0시 독점 선공개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무엇보다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는 지난해 옥수수 오리지널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을 선정, 독점 선공개, VOD, 클립 서비스를 제공하며 드라마가 일명 ‘1% 폐인’이라 불리는 마니아층을 대거 양성해내는 데 단단한 한몫을 해냈다.

또한 옥수수 선공개 시간인 0시에 맞춰 접속하는 유저들을 일컬어 ’옥수수 신데렐라‘라는 신조어가 생겼을 정도였기에 옥수수 로코 드라마의 계보를 이어 ’옥수수 신데렐라‘들을 대거 양성할 ’애타는 로맨스‘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여자들에게는 로망, 남자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인 차진욱(성훈 분)과 갓 소설 속에서 튀어나온 ‘B사감’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에 연애 경험도 전무한 모태솔로 이유미(송지은 분)가 우연히 원나잇 스캔들로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낼 작품.

오는 17일(월) 밤 9시 OCN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월, 화 9시에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오는 14일(금), 0시를 시작으로 매주 금, 토 0시에 ‘옥수수(oksusu)’에서도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