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너목보4’ 김희철, 궁극의 깐족거림…김종국 결국 폭발

13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이하 ‘너목보4’)에 출연해 음치를 색출한다.

20일 방송하는 ‘너목보4’에서 에 슈퍼주니어의 이특, 희철, 예성, 신동이 출연한다. 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의 넘치는 끼와 함께 요즘 ‘우주대스타’로 급부상 중인 김희철의 물오른 예능감도 만날 수 있다.

사진=Mnet사진=Mnet


김희철은 미모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하자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야단스럽게 구는가 하면, 개인기로 매력을 발산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슈퍼주니어가 집중력을 발휘해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한, 김희철은 당사자의 동의 없이 MC 김종국과 ‘실력자 추리 커피 내기’를 하는 등 녹화 내내 까불다가 김종국을 폭발시키기도 했다고. 급기야 김종국은 김희철을 MC석 밖으로 끌고 나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관련기사



\

프로그램 관계자는 “‘너목보4’에서 김종국을 폭발시킨 가수는 김희철이 처음이다. 큰 웃음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신곡을 발표한 예성과 음치수사대로 활약 중인 신동의 추리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시즌4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40분에 Mnet과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