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주원, 5월13일 입대전 마지막 팬미팅…“팬들과 약속 지킨다”

배우 주원이 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25일 주원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주원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콘서트형 팬미팅(‘See You Again!’ Talk&Concert)을 열 예정”이라며 “팬미팅은 5월 1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화이브라더스사진=화이브라더스


평소 주원은 ‘팬 바보’로 잘 알려질 만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자주 소통 했고, 앞서 팬미팅을 약속한 바 있다. 이에 주원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며 직접 팬미팅 기획과 아이디어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팬 사랑을 또 한 번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기존과 달리 콘서트 형식으로 주원이 밴드와 함께 100%라이브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 돼, 주원과 팬들 모두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그동안 함께했던 추억들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원의 팬미팅 ‘See You Again!’ Talk&Concert의 세부일정과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티켓팅은 27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