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NH투자증권, QV TABLE 체크카드 출시



NH투자증권은 OTP 결합형 체크카드인 ‘QV TABL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QV TABLE 체크카드’는 금융보안도구인 OTP가 결합된 형태로 체크카드와 증권카드, 인증 도구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가 높아졌다. 또한 QV TABLE 체크카드는 직장인들의 주 점심시간(11:30 ~ 13:30)에 전 식음료 업종에서 얼마를 몇 번을 결제하든 20%씩 연 최대 60만원까지 Cash-back해준다.


QV TABLE 체크카드는 QV MTS 및 비대면 계좌개설 앱인 QV Branch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7일까지 ▲OTP 일체형 체크카드 발급비용 전액 면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 추첨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총 102명에게 여행상품권 100만원, 신라호텔 패키지 숙박권, CGV 2인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NH투자증권의 연금형 상품(연금저축, IRP, 퇴직연금)에 4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통합Cash-back한도 20%가 추가되는 등 ‘절세’에 포커싱을 맞춘 혜택을 제공한다.

서원교 NH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QV TABLE 체크카드는 직장인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기획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