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장폐색증으로 하차, 김태민 “하루 빨리 회복해 인사 드리겠다”

장폐색증으로 하차, 김태민 “하루 빨리 회복해 인사 드리겠다”장폐색증으로 하차, 김태민 “하루 빨리 회복해 인사 드리겠다”




한아름컴퍼니의 연습생 김태민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하차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19일 한아름컴퍼니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으로 ‘프로놀람러’, ’밀리는 친구‘ 등 반전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당사 소속 연습생 김태민 군이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느껴 병원에 방문한 결과,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한아름컴퍼니는 김태민군이 더 이상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기에는 어렵다고 판단되어 제작진들과의 충분한 상의 후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아름컴퍼니는 “ 열정을 가지고 임하던 김태민군 역시 매우 아쉬워하고 있으며 수술 후 하루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당사 역시 힘쓸 것”이라면서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으로 상심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한다. 김태민군이 하루 빨리 건강하게 회복한 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게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사진=Mnet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