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안 동남구청사 복합개발부지 인근, 소형 아파트 ‘펜타폴리스 7차’ 분양



천안시 동남구 사직동 214-10번지에 위치하는 소형 아파트 ‘펜타폴리스 7차’가 분양 중이다.

이곳은 지상 10층 규모로 저층인 1~3층의 경우 다수의 근린생활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며 4~10층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수익형 소형주택 총 56세대로 계획됐다.


‘펜타폴리스 7차’는 원도심 복합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천안 동남구청사 바로 옆에 위치한다. 시는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노후된 청사를 철거하고 그 부지에 구청, 어린이회관, 대학생 기숙사, 지식산업센터 등 다양한 경제·문화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다.

단지와 800m 내에는 충청권 최대 규모인 중앙시장이 자리하며 신세계 백화점, 홈플러스, CGV 등 쇼핑 및 문화시설이 가깝다.


구청, 보건소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청수행정타운 내 주요 관공서와 은행, 충무병원, 순천향대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10분 내 위치한다. 또한 남산초, 천안여중, 천안제일고, 복자여중고 등 다수의 학군도 인접해 있다.

관련기사



교통여건은 수도권 전철 1호선, 장항선과 경부선 기차가 운행되는 천안역과 인접해 있으며 SRT와 KTX가 운행되는 천안아산역과 천안 시외버스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도 약10분대로 이동 가능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차량으로 충무로와 천안대로 등 주요 도로를 이용해 시내·외 이동이 빠르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진입도 수월하다.

‘천안 펜타폴리스 7차’는 계약금 약 900만 원으로 분양 가능하다. 5년간의 임대수익을 보장하며 중도금이자와 취득세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홍보관은 천안시 동남구 사직동 214-2에 마련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