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장수 MC 비결은 결혼과 출산 없었기 때문” 박소현 ‘씁쓸’

“장수 MC 비결은 결혼과 출산 없었기 때문” 박소현 ‘씁쓸’“장수 MC 비결은 결혼과 출산 없었기 때문” 박소현 ‘씁쓸’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소현이 한 프로그램을 오래 맡을 수 있는 비결을 전했다.


박소현은 한 프로그램 MC만19년, 라디오는 16년이라는 기록을 세운 이유에 대해 ‘NO’ 결혼! ‘NO’ 출산을 손꼽았다.

오는 3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라스 10년! 슈얼~ 와이 낫!’ 특집으로, 방송3사 장수 예능인 박소현-김준호-김종민-하하가 출연해 임담을 뽐낸다.


박소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 프로그램을 19년, 라디오 역시 16년이라는 시간을 지켜온 이유를 밝혔다. 그녀는 “중간에 결혼을 하고 출산을 하다 보면 19년씩 하는 여자 MC들이 없다”며 결혼과 출산이 없었기 때문에 이 자리에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에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은 “여자MC계의 송해네요~”라며 ‘장수 진행자’ 박소현에 대해 놀라움을 표했다.

또한 박소현은 MC 규현의 팬임을 밝힘과 동시에 규현의 말 한마디에 비수가 꽂힌 적이 있다고 고백해 그를 깜짝 놀라게 했으며, 규현의 군 제대 후인 2년 후를 기약하며 둘 만의 약속을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박소현의 장수 MC 비결은 오는 31일 밤 11시 10분 ‘라스 10년! 슈얼~ 와이 낫!’ 특집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