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SC제일銀, 마블 체크카드ㆍ통장 출시 기념행사 실시

30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열린 마블 체크카드 및 마블 통장 출시 기념행사에서 박종복(왼쪽부터)SC제일은행장, 앨리스 고 스탠다드차타드 글로벌 제휴본부장, 배우 윤균상씨, 토루 안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 윤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C제일은행30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열린 마블 체크카드 및 마블 통장 출시 기념행사에서 박종복(왼쪽부터)SC제일은행장, 앨리스 고 스탠다드차타드 글로벌 제휴본부장, 배우 윤균상씨, 토루 안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 윤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30일 서울 종로구 공평동 소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마블 체크카드 및 마블 통장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박종복 SC제일은행장과 윤패트릭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 및 토루 안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 등 양사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SC제일은행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배우 윤균상씨도 참석했다.

윤 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블 체크카드와 마블 통장을 직접 발급 받은 후 윤패트릭 부행장으로부터 한정판 마블 메탈카드를 건네 받았다. 이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토크쇼와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SC제일은행은 지난 달 17일 마블 캐릭터 가운데 아이언 맨과 캡틴 아메리카의 캐릭터가 새겨진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제휴 협약을 통해 향후 5년간 마블 뿐 아니라 디즈니, 픽사 캐릭터를 체크카드와 통장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윤패트릭 부행장은 “마블 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평범한 은행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즐거움과 힘이 되어 드리는 파트너로서 다가가고자 한다”며,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제휴 협약을 통해 SC제일은행만이 할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마블 팬들을 위해 한정판 메탈카드를 출시한다. 다음달 중 SC제일은행에서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마블 체크카드를 사용한 고객들은 한정된 수량 내에서 아이언 맨 메탈 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