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휴넷, 세계 최대 교육 컨퍼런스 2017년 'ATD’와 'SXSWedu' 디브리핑 설명회 개최

'글로벌 에듀테크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 진행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6월 1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반포원에서 2017년 ‘ATD’와 ‘SXSWedu’ 디브리핑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디브리핑은 피교육자들이 자신들이 교육기간동안 배우고 경험한 것들과 향후 활동계획을 진행 촉진자와 평가자 혹은 다른 연수자와 질의응답을 통해 정리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기업의 인사·교육 담당자와 CEO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세계 최대 교육 컨퍼런스를 직접 체험한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글로벌 에듀테크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이진구 교수의 ‘2017 ATD 디브리핑’, 컬럼비아 교육대학원 티처스 칼리지 오영주 교수의 ‘에듀테크 SXSWedu 디브리핑’,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 ‘글로벌 트렌드로 본 에듀테크 기반의 HRD’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ATD(Association of Talent Development)’는 1945년 미국에서 시작된 세계 최대 인적자원개발(HRD) 행사로 올해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미국 조지아주 아틀란타에서 열렸다. ‘SXSWedu(South by South West Education)’는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미래 교육 전반에 대한 컨퍼런스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온라인 교육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