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6월 반기배당 앞둔 배당주, 내수주 주목.. 스탁론으로 담아볼까

배당을 주는 주식에 대한 투자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선주와 중간배당 결정 기업 투자가 각광받고 있다.

우선주는 의결권이 없는 대신 높은 배당을 준다. 일반적으로 우선주는 보통주 보다 액면가의 1% 높은 배당금을 주고 주가도 평균 40~50% 할인하기 때문에 우선주의 배당수익률은 높을 수밖에 없다. 배당 시즌을 앞두고 우선주에 매수세가 몰리는 이유다.


증시 전문가들은 최근 강세를 보여온 배당주와 내수주의 강세 흐름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라며 “특히 6월 반기배당을 앞두고 배당주의 상승세는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0%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0%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관련기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