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마마무, 6연속 히트곡 탄생 예감! '믿듣맘무'가 돌아온다

걸그룹 마마무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을 발표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진=RBW/사진=RBW


마마무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실제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포인트가 재치 있게 녹여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기존에 마마무가 선보였던 레트로 음악에서 벗어나 모던한 사운드로 변화를 주어 색다른 느낌의 마마무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데칼코마니’까지 마마무와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이 참여한 곡으로 6연속 흥행을 예감케 한다.

이번 마마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풍 일렉트로닉 댄스곡 ‘Finally’,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휘인이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 등 총 5트랙이 담겨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계의 히트메이커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김준홍 감독이 ‘데칼코마니’에 이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관련기사



한 편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컬러와 독특한 영상미를 통해 마마무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담아냈다.

데뷔 초부터 ‘자생돌’로 불리며 직접 안무와 무대구성을 기획해 온 마마무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온 만큼 이번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어떤 무대를 꾸밀지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이번 마마무의 앨범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일부 지원했다.

한편, 마마무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한 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