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뜻밖에 고소영’ 녹색어머니 포착?! 숨겨지지 않는 ‘연예인 포스’ 진짜 예쁘네

‘뜻밖에 고소영’ 녹색어머니 포착?! 숨겨지지 않는 ‘연예인 포스’ 진짜 예쁘네‘뜻밖에 고소영’ 녹색어머니 포착?! 숨겨지지 않는 ‘연예인 포스’ 진짜 예쁘네




고소영이 아들의 초등학교 앞에서 녹색 어머니로 일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뜻밖에 고소영”이라는 제목으로 고소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게재된 사진에서 고소영은 청바지에 운동화를 신고, 녹색 어머니회 옷을 입고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다.


‘정지선을 지킵시다’라고 쓰인 깃발을 든 모습은 흔히 떠올리는 여배우 고소영의 이미지와 거리를 멀지만 ‘연예인 포스’는 숨길 수가 없다.

관련기사



이 사진을 올린 게시자는 “애들 학교 데려다주면서 고소영을 봤다”라며 “녹색 어머니 활동하는 거 보니 보기 좋다. 고소영이 녹색 어머니라니… 세월 참 빠르다”라고 말했다.

배우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1남1녀를 두고 있다. 아들 준혁군은 지난 3월 초등학교에 들어갔다.

한편, 고소영 녹색어머니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예쁘긴 예쁘네” “유명인들 이런 거 안 하려 할 텐데 보기 좋네요” “여전히 예쁘더라” 등의 반응을 전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