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투미(TUMI) 차승원-위너 송민호-윤보라, 2017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 진행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투미(TUMI)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로젝트 910에서 뉴 컬렉션을 선보이는 2017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도회적인 매력의 배우 차승원, 에너지가 넘치는 위너의 송민호, 윤보라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투미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을 살펴보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보라보라




위너 송민호위너 송민호


투미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은 뉴욕의 세련된 도시와 외곽의 자연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뉴욕의 어반 에지(Urban Edge)를 담고있다. 투미 디자인의 혁신을 상징하는 알파 2(Alpha 2) 컬렉션,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알파 브라보(Alpha Bravo)와 해리슨(Harrison), 스마트 우먼의 7 days bag 보야져 컬렉션(Voyageur) 그리고 퍼스트 클래스 여행자의 상징 19 디그리(19Degree) 알루미늄 컬렉션이 시즌 컬러로 새롭게 선보여 졌다.


성공과 행운의 상징, 투미의 매력적인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비즈니스 미팅부터 일상, 여행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이백과 여행 컬렉션으로 선보여지며,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