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변동성 장세에 구사하는 틈새전략.. 레버리지 효과 더해 볼까

국내증시가 상승랠리를 멈추고 속도조절에 들어가면서 은행주 혹은 저베타(주가 변동성이 크지 않은) 종목 등으로 안정성을 동시에 강화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북한 미사일 이슈 등 상승 탄력을 둔화시킬 수 있는 변수들이 나오고 있는 만큼 당분간 시장 위험을 회피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며 "최근 1년간의 베타가 1보다 낮은 음식료, 통신, 인터넷 관련주 비중 확대를 고려할 만 한 시점"이라고 진단했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0%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0%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관련기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