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서프라이즈 U 지건우 “서프라이즈와 다른 점? 시작점”

서프라이즈 U 지건우가 선배그룹 서프라이즈와 차이점을 밝혔다.

판타지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U의 첫 데뷔 쇼케이스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서프라이즈 U 멤버들을 비롯해 게스트로 위키미키 김도연과 최유정, 헬로비너스 라임과 유영이 참석했다. MC는 공명과 최희가 맡았다.

서프라이즈 U 멤버인 지건우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쇼케이스에 참석했다./사진=지수진 기자서프라이즈 U 멤버인 지건우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쇼케이스에 참석했다./사진=지수진 기자


지건우는 “서프라이즈 선배님들과 비교할 때 더 나은 점을 생각해보지는 못했다. 선배님들이 길을 잘 닦아주셔서 시작부터 저희에게 관심을 많이 가져주신다. 시작점이 조금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받은 게 있으니 그만큼 선배님들을 따라가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선배님들이 결과로서 보여주셔서 저희가 불안하지 않고 확신을 가질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서프라이즈 U는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그룹으로,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가 속해있다. U는 ‘Urban & Unique’로 세련되면서도 유일하다는 뜻을 담았다.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의 뒤를 이어,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와 춤 등 여러 방면에서 경쟁력을 지닌 ‘멀티 액터테이너(액터+엔터테이너)’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서프라이즈 U는 오늘(7일) 오후 5시 주연으로 출연한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공개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