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해피투게더’ 이효리, “헤이즈? 듣도 보도 못한... 멋있었다”

‘해피투게더’ 이효리, “헤이즈? 듣도 보도 못한... 멋있었다”‘해피투게더’ 이효리, “헤이즈? 듣도 보도 못한... 멋있었다”




가수 이효리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과 재치 있는 말솜씨를 뽐냈다.


지난 6일 KBS2 예능 ‘해피투게더3’ ‘전설의 조동아리-마음의 소리’에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신곡 ‘BLACK’에 대해 “예전만큼은 아닐 거라는 생각은 했다. 그렇지만 ‘그래도 이효리인데’라는 마음은 있었다”라며 “원래 음원 발표하면 며칠간 1위를 했는데 금방 헤이즈가 1위고 나는 내려갔다. 사실 헤이즈가 누군지 몰랐었다. ‘듣도 보도 못한’이라고 생각했었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효리는 이어 헤이즈에 대해 궁금해하며 “스타일리스트에게 물어보니 ‘언니가 몰라서 그렇지 요즘 장난 아니다’라고 하더라. 그래서 찾아보니 인정을 하게 되더라. 신선하고 멋있었다”라고 헤이즈를 극찬했다.

관련기사



이어 이효리는 대한민국 음원 수익 구조에 대해 사뭇 진지하게 말하게 자신의 생각을 소신 있게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솔로 6집 앨범 ‘블랙(BLACK)’으로 컴백하며, 여러 방송활동을 통해 그의 식지 않은 입담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