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2017 실시



볼보트럭코리아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의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2017’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2004년부터 시작된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차량 무상점검과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비롯해 볼보트럭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안전’에 중점을 두고 장마철 집중호우와 폭염에 대비해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된다. 캠페인에는 평균 1만4,000여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에는 고객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지리적으로 접근이 쉬운 5곳(양주, 포천, 제천, 안성, 울산)을 새롭게 선정해 전국 16개 거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볼보트럭 고객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각 서비스 거점에서 하절기를 대비한 차량 점검과 함께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볼보 순정 엔진오일과 요소수(AdBlue)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름철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졸음 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서비스 캠프가 진행되는 각 거점에는 고객들을 위한 쉼터가 조성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고객의 안전한 운행은 물론, 최적의 차량성능을 유지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며 “고객의 성공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