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더프라임 수학학원이 오는 24일, 하계방학을 맞아 ‘막강 썸머스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프라임은 최상위권 학생들의 수학 성적을 1:1 전담관리, 우수한 입시 성과로 학생과 학부모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유명 고등 전문 수학학원이다.
24일부터 시작되는 막강 썸머스쿨은 크게 ‘0교시 개별 맞춤식 수업’과 ‘하계방학 집중학습 프로그램’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0교시 개별 맞춤식 수업은 기존 정규수업 오후 5시보다 이른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추가로 운영되며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학원 측은 “여름방학 동안 수학 과목을 더욱 집중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또 7월 24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하계방학 집중학습 프로그램은 특정 과정을 단 9회 에 완성하는 진도특강으로, 20명 정원의 판서식 수업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개설되는 과정은 기하와 벡터, 미적분2, 수학2, 확률과 통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개념강좌와 심화강좌로 구분해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기본개념강좌는 기본개념부터 중요쟁점들을 꼼꼼히 체크하여 단원별 전체 개념을 정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하와 벡터, 미적분2, 확률과 통계를 다룬다. 심화강좌는 심화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연습하기 위한 고난도 실전 훈련을 핵심으로 미적분2, 수학2를 수강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최상위권 학생들 가운데에서도 개념 정리가 완벽하게 끝나지 않아 사소한 실수를 많이 하는 경우가 있다”면서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지 못한 학생들은 여름방학 동안 확실히 보완하고 숙지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프라임은 강사진 전원이 SKY대, 스탠포드대 등의 명문대 출신으로 구성되어 상위 1%의노하우를 전수하는 소수정예 수학학원이다. 학생들의 개인적인 공부 성향까지 맞춤형으로 학습지도하고, 수업부터 과제까지 전 과정을 빈틈없이 관리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막강 썸머스쿨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더프라임 수학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