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한가인, 아기물티슈 모델 발탁

현명하게 육아용품 선택하는 똑똑한 맘으로 닥터마밍 광고 등장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한가인이 밀당의 귀재로 밝혀졌다.

SBS ‘미운오리새끼’에 일일MC로 출연한 한가인의 남편 연정훈은 방송을 통해 ‘통금을 어기면 스킨십 금지’라는 발언으로 화제에 올랐다. 무서운(?) 와이프이자 딸을 살뜰하게 챙기는 엄마 한가인의 소식에 시청자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한가인은 최근 CF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전히 리즈시절 미모를 그대로 간직한 한가인은 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최근에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의 모델로 발탁됐다. 닥터마밍은 ‘Dr.(Doctor)’ 와 ‘Mommy’ 그리고 ‘-ing’의 단어 조합으로, 누구보다 내 아이를 가장 생각하는 깐깐한 엄마의 시각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ing 진행형의 표현은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개발자의 진정성과 지속적인 노력을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관련기사



한가인 측은 닥터마밍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차별화된 기술력에 반해 모델 제의를 수락했다. 완판 여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던 그녀지만,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은 보다 깐깐하게 검증한 후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는 후문에 역시 현명한 엄마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닥터마밍은 가장 중요한 물티슈의 성분 중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6가지 성분만을 담아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CGMP 인증 등 원료부터 화장품법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하고, 피부 전문가로 구성된 아기 피부과학 연구실을 통해 제품 연구부터 생산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한 물티슈의 가장 중요하면서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성분인 정제수는 독일 지멘스필터링시스템으로 여과한 10단계 정제수를 99% 사용했다. 원단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볼륨쿠션 리얼엠보싱™으로 연약한 아기피부가 자극을 받지 않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병풀 추출물, 피부보습에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 등 자연유래 피부보호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깨끗한 아기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닥터마밍 아기 물티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마밍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춘코리아 안재후 기자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