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DK도시개발, 자체브랜드 '로열파크 씨티' 아파트 선보인다

포항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 분양

경북 포항에서 지난 7일 문을 연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방문객들이 입장을 위해 기다리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대우건설경북 포항에서 지난 7일 문을 연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방문객들이 입장을 위해 기다리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대우건설





도시개발사업 전문기업 DK도시개발(디케이도시개발)이 자체 브랜드로 선보인 ‘로열파크 씨티’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DK도시개발은 부지 매입부터 기획, 설계, 마케팅, 사후 관리까지 총괄하는 종합부동산기업으로 로열파크 씨티를 통해 전원에서 누리는 고품격 주거와 교육, 문화, 상업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융·복합 도시를 지향한다.

관련기사



DK도시개발은 자체 브랜드를 사용한 첫 아파트단지인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를 지난 7일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서 처음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는 DK도시개발의 계열사인 DK그룹(디케이그룹)이 시행을 맡았다. DK도시개발은 1,500가구 규모인 로열파크 씨티 장성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포항에서 4,500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에서는 2018년에 인천 메트로파크씨티Ⅰ(4,688가구), 인천 아라파크씨티Ⅰ(4,806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DK도시개발 관계자는 “자급자족이 가능한 다수의 산업단지와 주거, 상업, 산업, 유통, 정보통신, 생태, 문화 등이 공존하는 융ㆍ복합도시의 실현으로 도시개발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경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