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케이뱅크, 출범 100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심성훈(앞줄 가운데) 케이뱅크 은행장이 11일 케이뱅크 출범 100일을 맞아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케이뱅크심성훈(앞줄 가운데) 케이뱅크 은행장이 11일 케이뱅크 출범 100일을 맞아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케이뱅크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출범 100일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다음달 31일까지 ‘월급 따블 이벤트’ ‘아이스크림 100% 쏜다’ ‘케이뱅크100일 후기 공유 이벤트’ 등 총 3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급 따블 이벤트’는 케이뱅크 계좌를 월급계좌로 설정한 고객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명에게는 한도 300만원 내에서 이체된 월급만큼 현금을 제공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케이뱅크의 계좌를 월급계좌로 설정한 후 월급 따블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경품 제공은 고객의 9월 급여이체 여부 확인 후 오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 및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다.


‘아이스크림 100% 쏜다’는 퀵송금 보내기 사용 이력이 있는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자동 응모로 진행돼 이벤트 기간 내 휴대폰 번호 퀵송금 사용 이력 확인 후 2주 내 케이뱅크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쿠폰이 발송된다. 퀵송금은 상대방 계좌번호 없이 연락처로 간편하게 원하는 금액을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로 송금 시 여섯 자리 간편 비밀번호 입력 후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송금액만 기입하면 된다. 다만 거래 상대방이 돈을 받지 않거나 계좌로 보내기 이용 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관련기사



‘케이뱅크100일 후기 공유 이벤트’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등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케이뱅크 사용 후기, 100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케이뱅크100일 해시태그를 달아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은 해당 링크를 케이뱅크 페이스북 내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달면 추첨 확률이 높아진다. 단 후기는 전체공개로 저장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블루밍러브 케이크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케이뱅크 페이스북을 통해 4회에 걸쳐 발표될 예정이다.

심성훈 케이뱅크 은행장은 “지난 4월 25년 만에 첫 1금융권 은행이자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출범한 케이뱅크가 지난 100일 동안 급성장하면서 시장에 안착할 수 있게 된 데는 금융소비자분들의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금융 정보통신기술(ICT) 융합을 토대로 하반기에는 기존 상품에 대한 차별화는 물론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혁신적인 금융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케이뱅크 가입고객 수는 약 40만명이다. 여신액은 6,100억여원, 수신액은 6,500억여원으로 올해 목표를 출범 100일도 안돼 넘겼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