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시영 재력 이 정도야? 23억 원 빌라 매입! 임신 중에도 ‘와이어 액션신’ 역시 프로

이시영 재력 이 정도야? 23억 원 빌라 매입! 임신 중에도 ‘와이어 액션신’ 역시 프로이시영 재력 이 정도야? 23억 원 빌라 매입! 임신 중에도 ‘와이어 액션신’ 역시 프로




이시영(35)이 사업가 조승현 대표(44)와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이시영이 지난해 건물 매입을 한 사실이 재조명받고 있다.


한 방송에서는 건물을 거느리고 있는 연예인들을 소개하며, “배우 이시영이 성수동에 위치한 4층 빌딩을 약 23억 원에 매입했다”고 전했다.

이 방송에 따르면 성수동은 연예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곳으로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 배우 김수현도 성수동에 소재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시영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드라마 ‘파수꾼’에서 보여 준 그녀의 액션 투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이시영은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9월 결혼식을 한다고 밝혔으며 임신 사실을 알리며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임신 14주차 예비 엄마”라고 전했다.

실제로 이시영은 건물의 외벽을 타고, 건물과 건물 사이의 빨랫줄을 밟고 건너는 등 고강도 와이어 액션신을 대역 없이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제작진조차 임신 사실을 몰랐으며 이시영은 혹시라도 드라마에 누가 될까 봐 임신 사실을 애써 숨겼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