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1대 100' 김태우 "H.O.T.-젝스키스-신화와 합동공연 하고파"

‘1세대 아이돌’ 김태우가 더 늦기 전에 다른 1세대 아이돌과 합동공연을 펼치고 싶다고 밝혀 화제다.

/사진=KBS2 ‘1대 100’/사진=KBS2 ‘1대 100’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김태우에게 “god처럼 재결합했으면 하는 1세대 아이돌이 있는지?”라고 질문하자, 김태우는 “H.O.T.가 재결합했으면 좋겠다.”며, “H.O.T.는 나도 팬이었다. 빨리 재결합해서 캔디를 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40대의 캔디가 궁금하다.”고 H.O.T. 재결합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이어 김태우는 “더 나이가 들기 전에 H.O.T와 젝스키스, 신화, god가 모여서 네 팀의 풍선 색깔로 물들이는 축제를 만들어보고 싶다.”며, “god가 신화의 TOP를 부르고, H.O.T.가 god의 거짓말, 젝스키스가 H.O.T.의 캔디를 부르면 팬들도 좋아하고 재미있을 것 같다.”고 콘서트 기획 욕심을 밝혔다.

한편, 김태우는 ‘1 대 100’ 삼수생답게 노련하게 문제를 풀어나가 최후의 1인과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과연, 김태우는 최후의 1인이 되어 5천만 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을지! 김태우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7월 25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