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육성재-황치열-로제-산들, ‘판듀2’ 스타워즈 특집 ‘화려한 라인업’

육성재-황치열-로제-산들, ‘판듀2’ 스타워즈 특집 ‘화려한 라인업’육성재-황치열-로제-산들, ‘판듀2’ 스타워즈 특집 ‘화려한 라인업’




SBS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 특집이 25일 첫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비투비 육성재를 비롯해 황치열, 블랙핑크 로제, 배우 김영호, 아이콘 구준회, B1A4 산들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된 가운데, 스타들은 오늘 녹화에서 양희은과 거미 판듀에 도전하게 된다.

양희은과 거미는 각각 포크와 R&B를 대표하는 스타 가수. 이들의 판듀로 누가 도전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또 ‘스타워즈 특집’에 걸맞는 특급 콜라보 무대들도 준비될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판듀 스타워즈’ 특집은 ‘판타스틱 듀오2’가 여름을 맞아 준비한 ‘섬머 홀리데이 시리즈’ 2탄. 가수, 배우 등 직업을 불문한 셀러브리티들이 출연 가수의 판듀에 도전하는 컨셉으로 앞으로 한 달 동안 대대적인 특집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제작진은 “지금은 톱스타가 된 연예인들이 일반인 판듀 도전자가 되는 컨셉이니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거의 대부분의 스타들이 초심을 생각하더라. 스타들만의 숨겨진 이야기도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아직 공개되지 않은 ‘판듀 스타워즈’ 특집 라인업도 조만간 공개된다.

한편 ‘판듀 스타워즈’ 특집은 다음달 6일 방송되며, 30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는 클론과 박미경의 최후 승부가 그려진다.

[사진=SBS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