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여행단신] 오션월드 야간 개장 外

오션월드 야간 개장

오션월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간개장에 돌입했다. 실내존·실외존 모두 오후10시까지 운영시간을 연장해 몬스터블라스터·슈퍼부메랑고·서핑마운트 등 인기 어트랙션들을 야간까지 즐길 수 있다. 야간개장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여름밤 제대로 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하태핫태 놀존심 콘서트’를 개최한다.

용평리조트-벤프 레이크루이스 관광청 MOU체결


용평리조트와 벤프 레이크루이스 관광청은 최근 ‘스키시즌권 제휴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용평리조트와 밴프 레이크루이스 관광청은 향후 스키시즌권 제휴 및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수행하기 위한 국내외 활동을 전반적으로 벌일 계획이다. 또 용평리조트 회원 및 시즌권 구매자들을 위한 각종 혜택도 준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방문위-강원도 운수종사자 친절교육 진행

한국방문위원회는 ‘다시 타고 싶은 택시·버스,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을 주제로 2개월간 정선군을 시작으로 올림픽 경기 개최도시인 강릉·평창을 포함해 강원도 각 시군의 운수종사자 4,00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운수종사자들은 친절 캠페인 교육영상 및 서비스 매뉴얼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교육을 받게 되며 친절교육 외에 친절 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친절서약에도 참여한다.

모두투어 단독여행 기획전 열어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단독여행을 원하는 일반단체와 기업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예약일 11월30일까지, 출발일 올해 8월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단체에 적용되며 성인 기준 10명 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