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마켓컬리, ‘콜드브루 5종 올스타전’ 한정팩 출시

프리미엄 온라인 식품몰 마켓컬리는 27일 국내 유명 로스터리 카페 콜드브루 5종 세트(사진)를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스타 콜드브루 5종 세트는 카페 뎀셀브즈, 엘카페, 언더프레셔, 알레그리아 커피로스터스, 커피 몽타주 등 국내 유명 로스터리 카페 5곳의 콜드브루 커피를 한데 모은 기획 상품이다. 600세트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만1,000원이다.


이번 기획팩에는 콜드브루를 처음 접해보는 입문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각 커피별 원두에 대한 설명, 추천 음용방법 등을 담은 테이스팅 노트도 함께 증정한다.

관련기사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국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 등을 즐기는 미식 수준이 상당히 높아짐에 따라 유명 오프라인 레스토랑과 카페의 디저트와 그에 어울리는 커피 음료 입점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켓컬리는 70여 가지의 자체 기준을 통해 엄선된 식자재, 해외 식료품,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식품몰이다.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아침 7시 이전에 배송을 완료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온라인 업계 최초로 식품 전용 냉장·냉동 창고를 구축해 주문부터 배송까지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갖췄다. 지난 2015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가입자 28만 명, 월 매출 40억원을 기록 중이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