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8월 8일 첫 방송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남사친-여사친의 ‘3일 밤’

8월 8일 첫 방송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남사친-여사친의 ‘3일 밤’8월 8일 첫 방송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남사친-여사친의 ‘3일 밤’




Mnet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사람친구의 연애’가 오는 8월 8일(화)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Mnet 연애 권장 리얼리티인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최근 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하는 ‘남사친-여사친’에 초점을 맞춘 ‘커플매칭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여사친 남녀 8명이 3일 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간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낸다.


한편, 지난 25일에 공개된 일반인 남사친-여사친의 실험 카메라 영상에서는 속마음을 볼 수 있는 실험이 진행된 바 있다. 커플 여행권으로 1박 여행을 다녀오자는 여자 사람 친구의 말에, 남자 사람 친구는 당황하면서도 싫지 않은 모습을 보여 두 사람 사이 미묘한 분위기가 그려졌다. 과연 8일(화) 방송될 본편에서는 남사친-여사친들에게 어떤 상황들이 발생해 참가자와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관련기사



제작진은 “’내 사람친구의 연애’가 오는 8월 8일(화)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며 “방송을 통해 사랑보다는 멀고 우정보다는 가까운, 남사친과 여사친의 행동을 지켜보며 시청자들도 친구 사이의 심리 변화와 미묘한 두근거림을 간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Mnet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