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민감한 피부 위한 자외선 차단제 2종 선보여

여름에는 유독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요인들이 많다. 그 중 가장 피부에 치명적인 것은 자외선에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것이다. 미국 피부과학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주름·착색·피부 처짐 등 피부노화 증상의 원인 중 90%는 자외선 탓인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는 선케어 제품 선택하여,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이 피부 노화를 막는 최선의 방법이다.



시세이도의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아넷사의 마일드 라인은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땀과 물을 만나면 강력한 차단막이 더해져 피부를 보호하는 아쿠아부스터 기술이 적용되었다.

관련기사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마일드’는 SPF50+, PA++++의 바른 듯 안 바른 듯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밀크타입 자외선 차단제이며,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마일드’는 SPF35, PA+++의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가벼운 마무리 감으로 물놀이용으로도, 데일리용으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2종은 가까운 드럭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