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드래곤 스펠’, ‘눈의 여왕’ 제작진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판타지 매직 블록버스터

현실을 넘어 상상도 못 할 마법 세계 속 전설의 드래곤을 찾아 떠나는 판타지 매직 어드벤처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제공: 투픽 I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엘리와 함께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올 여름방학을 책임질 판타지 매직 블록버스터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이 서울, 경기, 부산까지 애니메이션 중 유일무이한 대규모 시사를 개최하며 화제가 된 데 이어 엘리와 함께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드래곤 헌터가 되길 꿈꾸는 ‘니키’가 잘못된 마법의 주문으로 마법 세계에 빠지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 스토리로 여름방학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현재 인기 키즈 영상 콘텐츠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엘리가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았는데, 메인 예고편에서 등장한 엘리는 구연동화를 보는 것 같은 다양한 표정과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엘리가 올 여름방학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캐리, 케빈과 함께 보고 싶었던 애니메이션으로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을 꼽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드래곤 길들이기> 이후 모처럼 돌아온 드래곤 소재의 애니메이션으로 개봉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마법 세계에 숨어있는 전설의 드래곤과 그곳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다룬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배경이 되는 마법 세계의 화려한 영상미와 다양한 볼거리까지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엘리와 함께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엘리 특유의 통통 튀는 귀여운 외모와 목소리, 그리고 밝은 에너지가 마법 세계로 당장 떠나고 싶게 만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캐릭터들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앞으로는 어떤 특별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눈의 여왕> 제작진의 참여로 신뢰감을 높여 믿고 볼 수 있는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올 여름방학 패밀리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엘리와 함께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마법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모험을 예고하고 있는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오는 8월 15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