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저평가된 한국증시 매력에 주목해야...스탁론으로 담을 만한 종목은?

국내 증시가 연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지만 정작 코스피는 세계 증시 가운데 가장 저평가돼 있다는 분석이 잇달아 나오고 있다.

새 정부 출범 이후 증시가 활황세를 보이고 있지만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증시 상장 종목들은 ‘코리아 디스카운트’(한국 증시 저평가)로 인해 여전히 제값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코스피의 강세에도 불구하고 한국 증시가 저평가된 이유는 상반기(1∼6월) 상장 기업의 실적 상승치가 예상보다 컸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외국인투자가의 ‘바이 코리아(Buy Korea)’ 행진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증권가에서 나오고 있다. 외국인 투자가들에게 한국 시장은 아직 이익 추정치가 높은 매력적인 시장이라는 평가다.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스탁론을 활용하면 본인 자금의 최대 4배까지 투자가 가능해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레버리지 수익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바꿔 타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0%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0%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