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레저단신]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도슨트 투어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여름방학 성수기를 맞아 ‘도슨트 투어’ ‘나이트 아쿠아’ 등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슨트 투어에 참여하게 되면 다양한 생물들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건초 먹이 주기, 상어 이빨 및 피라루쿠 비늘 터치 등의 체험이 가능하다. 대상은 만 7세에서 만 13세로 오는 8월15일까지 매일 오후4시에 약 50분간 진행한다.


강원랜드, 조각전·라이브페인팅 등 문화행사 개최

강원랜드가 오는 8월5일부터 10월15일까지 ‘앨리스인원더랜드(Alice in Wonderland)’와 ‘추억의 사진전’을 연다. 이 기간 강원랜드호텔 테라스와 잔디광장 일대에서는 ‘앨리스인원더랜드’ 전시가 펼쳐진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했으며 꼬마병정·시간여행 등 환상과 모험을 주제로 한 조각작품을 만날 수 있다. 8월19일과 26일에는 이기찬 작가와 사운드 아티스트 sbt의 ‘라이브페인팅’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폴인어쿠스틱 2017’, 비발디파크에서 가을 감성 음악 축제 개최




감성 음악 축제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Fall In Acoustic Festival)’이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관련기사



대명레저산업과 대명문화공장이 공동 주최하는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2017’이 9월16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2017은 ‘편안하고 따뜻한 음악과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테마로 열린다.

곤지암리조트 ‘숲속 프리미엄 뷔페’ 선봬



곤지암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인 4~14일 싱그러운 나무들과 폭포가 어우러진 생태하천에서 럭셔리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숲속 프리미엄 뷔페’를 선보인다.

여름철 최고급 보양식인 민어회·민어전 등 특선요리와 함께 최상급 한우 등심, 양갈비, 전복 등을 셰프가 즉석에서 숯불에 구워주고 라이브코너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질 좋은 식재료로 만드는 초밥과 북경오리·파스타 등을 맛볼 수 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