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주)케이앤글로벌 ‘마이티앤트레이’ 흐트러짐 없는 옷정리에 도움



당신의 옷장은 지금 어떠한가? 액체괴물처럼 흘러나올 것 같은 옷들로 머리가 지끈거리고,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찾으려고 하면 짜증부터 나는 옷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마이티앤트레이가 나섰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수납 정리에 특화된 상품을 연구 중인 (주)케이앤글로벌(대표 김용일)는 손쉽게 옷을 정리하고, 정리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옷정리용품인 ‘마이티앤트레이’를 개발하여 옷정리가 서툰 소비자들의 생활의 편의를 높이고자 했다.

옷정리를 쉽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옷정리용품 마이티앤트레이는 트레이를 뒤쪽에서 고정시켜주는 ‘인터락가드시스템’을 활용하여 별도의 가드 없이도 좌우 흐트러짐 없이 옷을 차곡차곡 쌓을 수 있게 해준다.


어딘가에 고정을 시켜야하는 가드가 필요 없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트레이를 정리할 수 있다. 옷장, 선반은 물론 바닥에도 트레이를 놓을 수 있어 공간 활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가구 크기에 알맞게 내가 원하는 만큼 트레이를 올려놓을 수 있으니 크기 제한 없이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깔끔하게 정리된 옷장에서 중요한 것은 정리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트레이에 달려있는 셀렉트 손잡이는 살짝만 들어서 원하는 옷을 꺼낼 수 있게 해주어 정리한 옷을 흐트러짐 없이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트레이에 있는 물결모양의 옆면은 공기의 흐름길이 되어 장기간 사용하였을 때 트레이 변형을 최소화 해주며, 16개의 홀은 통풍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옷 상태의 변형 없이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케이앤글로벌 김용일 대표는 “옷장정리를 깔끔하게 하고 싶은 사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 정리한 옷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