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불금에도 쉬지 않는 '얼굴 천재' 매력

KBS1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주역 도지한이 여심을 자극하는 심쿵 비주얼과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 3종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도지한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3장의 사진과 함께 “잘생김이라는게 폭발했다..! 언제나 도지한 배우의 훈훈한 비주얼은 열일하고 있습니다! 얼굴 천재 도지한 배우와 함께 하는 불금이라면 더욱 행복해진다는 중요한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오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놓치면 평생 후회각! 놓치지마세요>_<“라는 글을 게재해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관련기사



공개된 스틸에서는 무더위도 막을 수 없는 도지한의 연기 열정과 안구정화를 부르는 조각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다. 먼저 뜨거운 열기 속에서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감정을 몰입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사뭇 진지한 표정과 깊은 눈빛으로 상대 배우인 임수향을 바라보고 있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사건이 발생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 그는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날이 돋보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도지한이 출연 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로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에 KBS1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