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최강 콤비愛 과시..6일 '런닝맨' 뜬다!

올 여름을 격파할 오락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의 주역 박서준, 강하늘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격한다.

배우 강하늘, 박서준 /사진=서경스타 DB배우 강하늘, 박서준 /사진=서경스타 DB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개봉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의 박서준, 강하늘이 오는 6일(일) 오후 4시 50분 SBS [런닝맨]에 출연,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여름방학 특집 제1탄 ‘BOSS를 찾아라’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경찰팀과 악당팀의 불꽃 튀는 대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서준과 강하늘이 경찰팀으로 의기투합해 악당팀의 런닝맨 멤버들 중 숨어있는 보스를 찾아내는 것.

관련기사



<청년경찰>에서 열정과 패기 넘치는 경찰대생을 연기한 두 배우는 런닝맨 멤버들과 고도의 두뇌 싸움을 벌이며 수사 능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과정에서 이들의 찰떡 호흡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영화에서 정반대 수사 스타일을 선보이는 박서준, 강하늘이 완벽한 팀워크로 어떻게 미션을 해결해낼지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청년경찰>에서 끊임없이 달리는 장면과 거친 액션을 소화해낸 이들은 강도 높은 촬영을 통해 다져진 체력으로 활약하며 런닝맨 멤버들을 완벽하게 압도했다는 후문.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