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KT "KT결제로 '리니지M' 아이템 사면 할인해 드려요"

이달 말까지 첫 구매시 2,200원, 30만원 이상 구매시 10%를 청구할인 해 줘

KT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아이템을 KT결제로 처음 구매한 고객에 한해 2,200원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KT결제하고 리니지M 요금 할인 받자’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KTKT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아이템을 KT결제로 처음 구매한 고객에 한해 2,200원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KT결제하고 리니지M 요금 할인 받자’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KT




KT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 이용자가 KT의 소액 결제 서비스인 ‘KT결제’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2,200원을 청구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또 이달 말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아이템을 3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10%를 청구할인 해준다. 단 10% 청구할인을 받으면 2,200원 청구할인은 받을 수 없다. 청구할인 내역은 10월 통신요금 청구서에 자동 적용된다.

관련기사



KT 관계자는 “리니지M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KT결제의 편리함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됐다”며 “리니지M이 출시된 6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KT결제로 리니지M 아이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밝혔다.

양철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