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화학,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6년 만에 기업 영상 공개

LG화학이 6년 만에 선보인 기업 홍보 영상 중 여수공장 전경. /사진제공=LG화학LG화학이 6년 만에 선보인 기업 홍보 영상 중 여수공장 전경. /사진제공=LG화학


LG화학이 새로운 기업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LG화학은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기업’이라는 주제로 기초소재와 전지, 정보전자소재, 생명과학 등 각 사업분야별 현황 등을 담은 새로운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11년 이후 6년 만에 신규 홍보 영상을 제작한 LG화학은 ‘내일을 만드는 화학’을 컨셉으로 인쇄 광고물도 함께 제작했다.


LG화학은 전시회, 고객사 미팅 등에 홍보영상이 적극 활용되는 점을 고려해 사업부문별 핵심가치를 강조하는 영상 형태로 전체 스토리 라인을 구성했다. 특히 우리가 일상적으로 입는 옷, 기저귀 등 기초소재 제품을 포함, 전기차, 에너지저장장치(ESS)와 같은 미래 에너지 혁신을 위한 솔루션, 또 수처리 RO필터 등 인류의 삶과 미래를 위한 LG화학의 비전을 충실히 담는 데 주력했다.

관련기사



특히 LG화학은 미국 시카고, 홀랜드 및 뉴욕, 베트남 호찌민,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등 3개국 5개 도시에서 약 4개월 동안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는 등 지구촌 곳곳의 아름다운 모습을 영상 속에 담아냈다.

홍보영상은 LG화학 홈페이지(www.lgchem.com)는 물론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일반인들도 감상할 수 있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