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양다일X세븐틴 도겸, 오늘(9일) 듀엣곡 '한 편의 너' 공개…'감성 컬래버' 예고

감성 보컬의 대표주자 양다일과 세븐틴의 메인보컬 도겸이 오늘(9일) 듀엣곡 ‘한 편의 너’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지난 8일 오후 브랜뉴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다일과 도겸의 듀엣곡 ‘한 편의 너’ 프리뷰 영상을 먼저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늘 정오에는 완전한 음원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양다일과 도겸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한 편의 너’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한 편의 영화로 비유한 곡으로 두 남자의 특색 있는 목소리와 감미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대중들은 양다일과 도겸 두 남자의 감성 보이스 만남에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운 호응과 함께 기대감을 표했다.

관련기사



또한 목소리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양다일과 도겸의 듀엣 탄생에 대해선 평소 양다일의 팬임을 자처했던 도겸이 절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양다일의 노래 ‘사랑했던걸까’를 완벽하게 커버한 것이 인연이 되어 우연치 않은 기회로 뜻깊은 작업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양다일과 도겸의 신곡 ‘한 편의 너’는 오늘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