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스컬&하하X이선빈, '원 러브' 오늘(10일) 정오 발표…"여름엔 레게다"

대한민국 레게의 대표주자 스컬&하하와 ‘대세 배우’ 이선빈의 콜라보레이션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스컬과 하하, 배우 이선빈은 올 여름을 사로잡을 콜라보레이션 싱글 ‘원 러브(One Love)’ 음원을 오늘(10일) 정오 공개한다고 전했다.




/사진=더블킥엔터테인먼트/사진=더블킥엔터테인먼트


공개된 ‘One Love’의 자켓 이미지 속 초록, 노랑, 빨강색으로 꾸며진 배경에서는 레게 풍의 곡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며, 그 위로 하하, 스컬, 이선빈의 이름이 쓰여져 있어 세 사람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레게 음악을 향한 끊임 없는 애정을 내비치며 꾸준한 음악 작업을 이어온 ‘한국 레게의 아이콘’ 스컬&하하와 수준급의 노래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이선빈이 만들어낸 음악적 결과물인 만큼, 세 사람의 호흡이 어떨지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One Love’는 한 여자를 일편단심 사랑하는 남자의 열정적인 마음을 담은 레게 러브송으로, 라틴풍 기타 선율과 강렬한 레게 리듬 위로 스컬&하하가 내뿜는 폭발적인 레게 랩핑, 이선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올 여름을 강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One Love’는 스컬과 이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걸스데이의 ‘링마벨(Ring My Bell)’, 개리 ‘허해’ 등을 작업한 라디오 갤럭시와 GOD의 ‘웃픈 하루’,에일리 ‘너나 잘해’ 등에 참여한 LONG CANDY가 곡 작업을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컬&하하는 앞서 ‘노라(NORA)’, ‘부산 바캉스’, ‘뷰티풀 걸(Beautiful Girl)’, ‘러브 인사이드(Love Inside)’, ‘웃지마(Feat. MC 민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게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국내에서 레게 음악으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또한 이선빈은 현재 출연 중인 tvN ‘크리미널마인드’에서의 활약뿐만 아니라, 현빈 주연의 영화 ‘창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는 등 배우로서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첫 콜라보레이션 음원으로 또 한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