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상반기 신작 발표에 따라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매출액은 302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30.2% 줄었고, 당기순이익은 56억원으로 39.0% 감소했다. 전 분기 대비 각각 5.6%, 72.6% 늘어난 수치다.
게임빌은 “전 분기 대비 기존 게임들의 수익 안정화와 신작 출시 효과에 따라 매출이 상승했다”며 “마케팅 비용 확대 등으로 영업손실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자회사 이익 등을 바탕으로 당기순이익은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해외 매출은 전 분기 대비 22.3% 증가해 전체 매출의 60%를 넘어서 64%를 차지했다. 해외 매출 중 아시아 비중은 53%로 전 분기와 전년 동기 대비 다소 줄어든 반면 북미·유럽 비중은 47%로 상승했다.